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33개 ‘히든 챔피언’은 누규?누규?
알티베이스™ 라이프

졸립기도 하고 좀 띰띰해서 막간을 이용해 구글링을 잠깐 했어요..
우연이 재미난 뉴스 하나를 발견해 포스팅합니다.(제 입장에서 잼난 기사였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실지 몰겠네요…^^;;) 출처는 이코노미스트..
세계일류상품 보유 기업들을 한데 모아 소개한 기사인데, 알티베이스가 살짝 언급돼 있어 제 레이다 망에 걸린 거지요..
참고로 알티베이스도 현재 세계일류상품을 보유 중이거든요..
물론 기사 내용 중 알티베이스와 관련된 부분은 제가 소스를 제공했겠습니다만.. 기획 의도에 대해서는 오늘 기사를 읽고서야 파악할 수 있었네요..
읽어보니 식상한 부분도 전혀 없지는 않지만, 전반적으로 무척이나 재밉고 흥미롭게 읽었답니다. 첫 문장도 무척이나 흥미를 유발했구요..
읽고나니 자랑스럽고 뿌듯한 그러나 적잖은 부담감도 팍팍 느낄 수 있었구요.. 머랄까요? 오묘한 그러나 기분좋은 긴장감이라고나 할까요? ㅎㅎㅎ
저 혼자만 긴장감을 느끼면 안될 것 같기에 올려 봅니다.. 우리 모두 열심히 해야죠.. 티클모아태산이고, 백짓장도맞들면난거고.. 모로가도 물귀신 작전인거죠.. 우하하하.

기사 전문은 유료로 서비스되고 있어 게재해 드릴 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께서 필요에 따라 보시라고 기사 일부가 게재된 이코노미스트 웹사이트 URL을 보내드려요..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33개 ‘히든 챔피언’은 누구? 
오라클도 갖지 못한 기술 독보적

즐거운 오후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