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알티베이스엔 연예인이 많다(?)
알티베이스™ 라이프

회사 생활 하면서 즐거운 일은(?)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지루하시다고요?

그럼..연예인들과 만나보세요~

알티베이스엔 유난히 연예인이 많은거 같네요. 경영지원팀에 근무하는 어**님…옛날옛적부터

정한용과 많이 닮아 에피소드가 많았다고 하는데..어느날엔가는 택시기사님이 돈을 안 받고 한참동안 멀끄러미

쳐다만 보시다가 정한용씨와 너무 닮아…돈받는걸 깜빡 할뻔했다고 하네요..나중엔 요금을 물론 냈다고 하네요..^^

기획팀에 근무하는 정**님. 요즘 주가 상승중이랍니다. 개그콘서트의 2개의 프로그램에서 엄청나게 활약을 하고 있다고 하는

데…소비자 고발과 성공시대에서..차분하게 그리고 재미있게 진행해 주시는…맞습니다. 유민상^^씨죠?

또 얼마전에 컨설팅팀에 입사하신 박미선씨의 남편을 닮은 분…전 별로 말을 안했는데 주변사람들이 많이들 웃으세요..

알티베이스 인들은 사무실을 돌아다니실때마다 연예인들과 대화하면서 즐겁게 업무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연예인 다량 보유 알티베이스..근데 잘생긴 연예인은 없네요..(장동건, 원빈 같은 분들 닮으신분…ㅋㅋ)..

부러우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