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알티베이스 경영기획본부 문화회식 “그리스”를 보러가다..
알티베이스™ 라이프

 안녕하세요 경영기획본부“박희진”입니다.

글쓰는 재주는 없어~ 엉망으로 써내려가도~ 끝까지 자~알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알아요~? 재미있을지도~? ㅎㅎ

제가 이번에 소개할 글은 ~ 경영기획본부 문화회식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요즘 알티베이스에서 문화회식 붐?이 불고 있는데 저희 경영기획본부도 빠질 수 없겠죠?^^

저희는 영화가 아닌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홀에서 진행되는 8월 18일 8시 “그리스” 뮤지컬을 선택했습니다~ 아쉽게도 “이준구”님은 참여하지 못하셨구요 대신에 초대손님이 한분 계십니다. 조금 후 나올 사진에서 한번 찾아보세요^^

공연은 지금 감사이벤트로 30%할인을 해주더라구요~조금 저렴하게 예매를 할수 있었습니다. 이번달말까지 진행 되는거 같으니 보실분들은 서둘러 예매하시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특히, 여성분들~몸좋은 남자분들이 대거 출동하니 보러가세요^^ㅎㅎ)

 

1. 공연보러가기전 준비중인 경영기획본부^^


    

  

 너무 설정샷인게 티나는 제사진 한 장과 카메라를 의식해주시는 준구님과 이경환본부장님 마지막은 마지막까지 열심히 일하고계신 박경은님입니다^^

 2.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동찜닭집에서 저녁식사중^^


    

공연보기전 안동찜닭집에서 소주한잔씩들하시고~(캬~~)

 3. 후식으로 베스킨에서 아이스크림도!!

  

뽀샤시 하게 잘들 나오셨죠?^^

 4. 공연보기 전 포토존에서 ~

 사진찍는 포즈가 너무 어색어색‘; ㅋㅋ 억지로들 찍으신거 아니시죠?^^;;ㅋㅋ  사실 앞쪽에 사진찍으려고 기다리시는분들이 계셔서 쪼끔 쑥쓰러웠습니다 ㅎㅎ 왼쪽 사진에서 저희 이경환본부장님의 보스 포스가 물씬 풍기는거 같죠?^^

왼쪽부터 이시현님,배주아님,박경은님,이경환님, 박희진님,김남일님,김영덕님 그리고 오른쪽 사진에서 어태선님까지!! ㅎㅎ(직급은 모두 생략^^:;)

저희 본부분들 모르시는분들 없겟지만~모두 좋은 분들이십니다~ 잘웃어주시고~ 힘든일있을때나~ 차한잔 하고싶다하시면 부담없이 오셔서~ 차한잔 하시죠~? 해서 많이 얘기도 하고~ 했으면 좋겠습니다^^

공연은 기대보다 재밌게 봤습니다. 여름철 바닷가에서 만나 사랑하게 된 샌디와 대니의 러브 스토리?^^ 하도 옆에서 샌디찬양을 하셔서~ 남배우 극중이름이 생각이 잠시 안났었네요^^:; 샌디의 변신이 파격적이라 인상깊었습니다! 백마디 말보단~일단 공연을 보러 가시는게 훠~얼~씬 좋을거 같아요~(저 공연 관계자 아닙니다^^:;)

공연이 끝나니 10시 30분쯤 공연후 뒷풀이는 아쉽지만 다음기회에 하기로 하고 헤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