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내 입맛을 돌리도..
알티베이스™ 라이프

요시간쯤되면 상당히 배가 고프죠..
저 역시 출출하여 탕비실을 기웃거리다 이제야 자리에 앉았습니다..
머 좀 먹었냐구요? 아니요.. ㅠ.ㅠ
물론 탕비실에는 딸기잼과 식빵이 그림같이 놓여 있었지만, 오늘은 그닥 땡기지 않더라구요..
다른 때 같으면 식빵에 딸기잼을 듬뿍 발라 아주 게걸스럽게 먹고 자리에 앉아 일을 했을 제가 말이죠..

다.. 슈크림 빵 때문입니다.
울 회사 최고 미녀 하영님이 지난 주 WIS 2009 전시장에 방문해 주셨는데.. 제가 빈손으로 오라고 여러번 말씀드렸거늘, 아주 맛나고 고급스러운 슈크림빵을 사들고 오신거죠..
어찌나 맛난던지.. 아주 쏘옥 반해버렸네요..


정말 맛난 초코 슈크림... 전 요거 먹었어요


참... 색깔도 곱네요...^^ 맛난 노란색과 맛난 초코릿색

이렇게 맛난 빵을 먹었으니, 딸기잼 바른 빵을 돌같이 하는 거죠..
아.. 이제 어쩌나요?
높아진 내 입맛, 누가 좀 낮춰 주셔요..

전.. 이만 퇴근할랍니다.. 배고파서 안되겠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