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생활의 팁]딸국질 멈추기
알티뉴스

삐롱사립니다..
사내 직원들 대상 내부 게시판에 올만에 들어갔더니, 잼난 게시물이 있더라구요..
개발본부 내에서 나름 생활의 달인으로 인정받고 있는 *명호 님이 올리신 팁이라 해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판단, 올려 봅니다.
만약 해봤는데도 딸국질이 멈추질 않는다면, 리플 달아주셔요.. ㅋㅋ

*******************
저와 가까이? 지내시는 분들은 이미 제가 알려드려서 알고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지인에게 전해받은 딸꾹질 멈추기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이 방법은 제가 지금으로부터 약 7년전, 담배를 피우는데
갑자기 딸꾹질이 찾아와서(겨우 두모금빨고 ㅠ.ㅠ)
아깝게 장초를 날리는 상황에서 전수받고 그자리에서 실천,
담배를 끝까지 피웠을 정도로 잘 들었습니다.

한번은 택시를 타고가는데 기사분이 딸꾹질이 난다고 괴롭다고 하길래 이방법을 전수, 기사분이 감동받으시고 택시비를 천원단위를 감해주시는 경험도 하였습니다.

쓰다보니 계속 자랑질이요,
무슨 스팸메일같은 글이 되어버렸네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손으로 코를 막는다. 안막아도 참을수잇으면 손사용 안해도됨.
2. 숨을 참는다 끝나기 전까지 계속 참아야됨.
3. 마른침 삼키기를 한다.(꿀 꺽~)
4. 마른침 삼키기를 한다.
5. 마른침 삼키기를 한다.
6. 마른침 삼키기를 한다.
7. 마른침 삼키기를 한다.
8. 마른침 삼키기를 한다.
9. 숨참기 딸리시는 분은 이정도면 거의 한계.. 하지만 최대한 많이할수록 좋다.
대략 7회이상은 해야 효과나타남.
10. 끝~! 치료 완료!

딸꾹질이 날 때 함 해보시고 성공기나 실패기도 올려주세요~
애연가 여러분께서는 특히 좋습니다. 왜냐하면 즉석에서 아무런 도구없이
딸꾹질을 멈추게 해주기 때문이죠 ㅋ
그리고 더 간단하고 좋은 팁이 있으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