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WIS 2009 마지막날을 앞두고..
알티베이스™ 라이프

삐롱사립니다..
올 것 같지 않던 마지막 날이 드뎌 시작되네요..
어제까지 너무 많은 분들이 알티베이스 부스를 방문해 주셔서 많이 보람됐답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실제 영업 기회도 발굴할 수 있었고, 고객들이 추가로 궁금해 하는 사항들을 보강해야 겠다는 배움도 얻게 되고.. ^^





하지만 상주 중인 스태프들의 고생은 이만저만 아니랍니다.. 하루죙일 서있어야 하는데다가 모르는 사람들에게 신기술을 이해시켜야 하니깐요.. 끝나고 마무리 작업할 때 쯤이면 입닫은 채 맨발 벗고 걸어다닌답니다.. 입도 아프고.. 발도 너무 아프고, 다리도 부어서 코끼리 다리가 돼버리고.. 너무 진이 빠진 상태라고나 할까요? ㅎㅎㅎ 저만 그럴지도 모르고..^^;;

그래도 시간 내 방문해 주신 우리 알티베이스 동료 여러분들이 많아서 아주 힘이 났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일일 스태프로 기꺼이 참여해 주신 영업본부와 컨설팅실, 임베디드 개발팀 여러분들 감사드려요.. 복 받으실 꺼여요..ㅋㅋ 그리고 스태프로는 아니지만 짬내서 방문해 주신 규욱님, 영휘님, 시복 팀장님, 아 글고 우리 기획팀 여러분들 완전 고마워여..특히 잠깐 짬내기도 많이 힘든 울 사장님께도 감사감사요..^^(그나저나 안 오신 분들은 누규? 저 속좁고 뒤끝있는 A형이랍니다..ㅋㅋ 넝담넝담)


   

   

   

   

   

   


좀 전에 시작을 알리는 멘트가 시작됐어요..
하여간 오늘 하루만 지나면.. 이 힘든 일정도 끝이 날테니.. 마지막 남은 힘을 다해 최선을 다해야 겠습니다..